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정보
김포FC, 2024시즌 유니폼 공개로 새 시대 개막
   

김포FC 선수들아 2024 시즌부터 새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누비게 됐다.

김포FC는 '선덜랜드 오브 스코틀랜드' 협업으로 최근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디.

김포의 도전정신과 역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반영한 새 유니폼은 구단의 캐치프레이즈인 'Beyound The Limit'의 의미처럼 한계를 뛰어넘는 것을 강조했다.

유니폼의 메인 패턴은 김포FC 감독 고정운 감독을 모티브로 적토마와 구단의 고유인 녹색을 조화롭게 형상화했다.

특히 팔 부분은 달리는 말의 갈기에서 영감을 받아 경기장에서 선수들이 말의 특징인 힘과 스피드를 나타낼 수 있게 표현했다.

중앙에는 새로운 메인 스폰서인 '푸라닭 치킨'이 한글과 영문으로 자리하고 있다.

재질은 선덜랜드에서 특별히 제작한 나노메쉬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땀 흡수 및 통기성이 뛰어나 경기장에서 최적의 플레이를 펼치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포FC 관계자는 이번 유니폼에 대해 "2024년 유니폼은 구단의 상징인 녹색과 2023년에 K리그 2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고정운 감독님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했다”라며“팬들이 사랑하는 요소들을 가미한 유니폼이다. 또한 6월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밀리터리 스페셜 에디션'도 준비 중"이라며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권용국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용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