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 송년의 밤 대성황김포호남기업인들과 우정과 화합의 한마당

5일,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회장 박상춘) 송년회가 고촌마리나베이 서울에서 인산인해를 방불케하며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수 김포시장, 김주영 국회의원, 박상혁 국회의원, 전 홍철호 국회의원, 이규식 김포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정. 관계, 언론계 지역의 관계 기업인과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는 먼저 그동안 수고를 아끼지 않은 배우자들을 향한 꽃다발 증정식을 통해 따듯한 송년회의 문을 열었다. 또한 우수회원 표창 및 감사패와 기념선물 등을 증정하고, 지역사랑에 나서 2022년 1,000만원 기부에 이어 2023년에도 김포복지재단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과 김포장학재단에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우리 사회가 더 따듯해지기를 기원했다.

송영식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박상춘 회장은 “우리 호기회는 역대 회장님 고문님들을 포함한 여러 회원님의 각고의 노력과 애정에 힘입어 김포지역사회에서 널리 알려짐은 물론이고 회원 상호간에도 두터운 정을 다질 수 있었다. 특히 젊은 회원들을 많이 입회시켜 모든일에 솔선수범하는 모습이 무엇보다도 자랑스럽다. 새해에도 기업환경이 어려울 것으로 전망되지만, 어느 때보다도 사람들의 역량과 전략, 협력의 필요성이 절실하다. 더욱더 허리띠를 졸라매고 어려움을 헤쳐나가자”며 “호기회 회원들은 회사 발전은 물론이고, 김포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축사에는 김병수 김포시장, 김주영 국회의원 , 박상혁 국회의원, 홍철호 전 국회의원, 이규식 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축하하며 호남기업인들과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했다.

12월에 생일을 맞은 김대식, 김제덕, 윤봉길, 선종국, 안종주, 최양호, 조기남, 성종민 회원들과 케잌커팅, 건배제의 및 건배사를 통해 정철화 고문은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의 창립정신인 형제애를 강조하고 “돈, 권력, 회사 규모가 아닌 오직 창립정신으로 형제애, 예의, 신의, 의리가 가치 있게 지켜지는 호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우수회원 표창에는 김포시장상 강상원 대표 ㈜솔라썬에너지, 김주영 국회의원상 박동환 대표 ㈜월메이트, 박상혁 국회의원상 이국현 대표 ㈜한성테크, 김포시의회 의장상 오미옥 대표 ㈜삼성에코텍, 김포상공회의소 회장상 박민수 대표 ㈜신일식품, 경기도의회의장상 양승용 대표((주)원영포리머), 채충원 대표((주)굿하나금속)/ 감사패 및 기념선물 증정에는 김강식 대표(형제하이테크), 김종운 대표((주)신성디앤피), 최양호((주)아코퍼시스), 선종국 대표((주) SCT산기)/ 호기회 화합상에는 문사업 대표((주)성지화학)/ 위촉장 수여에는 박동환 부회장(월메이트)과 최호진 상조위원장((주)듀얼초이스)이 받았다.

12월 생일을 맞은 회원들, 정철화 고문이 건배사를 하고 있다

 

 

김미숙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