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남서라이온스클럽 창립 제5주기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진정한 봉사는 관심과 사랑실천” 김요섭 회장 취임
   
 

김포지역 라이온스클럽 단체인 남서라이온스클럽 창립 5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 취임식이 지난 13일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소속 회원과 지역클럽 관계자 및 기관단체장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념식에는 김주영 국회의원, 김인수 시의회 의장, 이규식 김포상공회의소 회장 등 지역 기관단체장과 허명연 총재, 송재열 부총재, 스폰서클럽 이관철 회장 등 주요임원들이 참석해 클럽 창립 5주년 기념하고, 회장 이 취임식을 축하했다.

전영길 이임회장은 “한 해 동안 즐거운 동행이 있었기에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할 수 있었다”고 함께 한 임원진과 회원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김요섭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을 당부했다.

이어 클럽기와 타종을 이양받은 남서라이온스클럽 김요섭 신임회장은 “ 5대 훌륭히 역임하신 전영길 회장님과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봉사는 신이 우리에게 내린 “천사” 라는 말이 있듯이, 회장으로서 클럽의 더 큰 봉사를 하기 위하여 임기내 “진정한 봉사는 관심과 사랑”라는 주제로 솔선수범하고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합니다.”며 포부를 밝히면서 더욱 단합된 클럽이 되길 당부했다.

2018년 11월에 창립한 남서라이온스클럽은 41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국제 민간봉사단체이다.

소망의집 중증장애시설 물품지원 및 페인트봉사와 ㈜온무지개 장애인재활 및 돌봄활동서비스센터 물품지원, 튀르키에, 시리아 지진 재해구호성금 등 장애우 지원을 물론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바자회 등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면서 사회봉사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