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행정
김포시, 2일 ‘제69회 경기도 체육대회 출정식’ 개최김병수 시장 “여러분은 김포의 자랑…자신 있게 경기에 임해달라” 격려
   

김병수 시장이 지난 2일 김포컨벤션 웨딩에서 열린 ‘제69회 경기도 체육대회’ 출정식에 참석해 선수단을 격려하며 승리 의지를 다졌다.

이날 출정식에는 김병수 시장과 김인수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임청수 김포시체육회장 및 100여 명의 선수단 등이 참석했다.

출정식은 지난 대회 성적과 이번 대회 준비사항에 관한 경과보고에 이어 김병수 시장의 체육회기 전달로 이어졌다.

선수단을 대신해 기를 전달받은 임청수 김포시체육회장은 김포시 선수단을 응원하며 힘차게 기를 흔들었다.

이어 정정당당히 대회에 임할 것을 다짐하는 선수대표의 결의문 낭독이 이어졌다.

김병수 시장은 “대회 성적도 중요하지만 선수단 여러분 모두가 대회를 위해 연습하며 흘린 땀방울과 열정을 온전히 대회에 쏟는 것이 더 중요하다”라며 “여러분은 이미 김포의 자랑이자 얼굴이다. 그러니 김포를 대표해 자신 있게 경기에 임해 주셔라”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한편 제69회 경기도 체육대회는 이달 11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13일까지 3일간 경기도 성남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에는 김포시를 대표해 22개 종목에 386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