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바르게살기운동 시여성회 이웃사랑실천 김장김치 나눔
   

국민운동단체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 산하 바르게김포시여성회 김성희 회장과 여성회 회원들이 지난 17~21일까지 5일간에 김장김치(배추김치, 알타리김치) 판매 수익금으로 관내 읍면동별로 취약계층 각 4가구 등 56가구에 김장김치 280kg을 기부했다.

현영수 회장은 “500포기나 되는 배추와 재료들을 다듬고 손질해 김치 담느라 김성희 여성회장을 비롯한 여성회원님들 너무 수고하셨다”고 격려하고, “행사에 아낌없이 후원하고 동참해주신 시협 임원님들과 읍면동 회원님들께 감사하다” 고 전했다.

김성희 여성회장은 “지난 설명절에 떡국떡을 판매하여 그 수익금 중 70만원을 김포복지재단(이사장 이병우)을 통해 아동공동생활시설인 ‘은빛마을’에 지정위탁 기부하였고, 지난 7월에는 여름김치를 담아 꼭 필요한 42가정에 전달했다. 나눌 수 있음에 늘 행복하고 우리 바르게 회원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있었다”라고 본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는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모든 국민의 자발적이고 능동적인 참여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사회를 건설하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국민운동단체다.

2014년 경기도 자원봉사 우수 수요처로 선정되었으며, 시민의식 개혁운동, 전통시장 활성화사업,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운동, 나라사랑, 이웃사랑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과 국민정신 개혁운동을 펼쳐 나간 공로로 2018년 ‘우수협의회’와 2022년 경기도 회원대회에서 ‘최우수협의회’수상을 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