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일산대교 무료화 1인 릴레이 캠페인
"일산대교 무료화 요구, 1000명 1인 릴레이캠페인"현장인터뷰,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는 계속되어야 한다 1
   
▲ 김인섭 대표 김포중장비자동차정비학원

2021년 10월 27일 낮 12시를 기해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22일만에 11월 18일부터 통행료 징수로 다시 일산대교 유료화에 시민들은 혼란을 겪고 있다.

10.27 공익처분 무료화

11.3 가처분 신청인용 유료화

11.3 2차 공익처분 무료화

11.15 2차 가처분 신청인용 유료화

김포의 시민들이 일산대교 무료화를 요구하는 1000명 1인 시위릴레이 캠페인에 나서 김인섭 대표(김포중장비자동차정비학원)가 11월 30일 오전 7시 20분 1인 시위 첫 테이프를 끊었다. 일산대교 무료화가 시민의 품으로 돌아올때까지 릴레이 캠페인은 계속된다. - 편집자주

"일산대교 무료화 요구 1000명 1인 시위 릴레이캠페인“

저는 김포를 사랑하는 시민이자, 김포중장비자동차정비학원 대표 김인섭입니다.
일산대교 무료화를 추진 하는데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일산대교 무료화 요구 1000명 1인 시위 릴레이 캠페인" 의 첫주자로 나서게 되었습니다. 

김포의 시의원들이 1인 시위를 하고 있는데 정치인만의 문제가 아니고 그들만으로는 관철 시킬수 없기에 꼭 김포시민이 나서야 합니다.

김포시민 모두는 정치적 당리당략 가리지 말고 순수한 목적으로 GTX-D노선을 유치할 때처럼 모두가 한마음으로 결집하여 한목소리를 내야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를 관철시킬 수 있다는 생각에 동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GTX-D와 지하철 5호선(김포한강선) 개통 유치를 위해 20만명 서명을 필두로 시민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습니까? 비록 우리가 원하는대로 100%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지만 시민의 힘을 제대로 보여주지 않았습니까?

일산대교는 수도권 28개 다리중 유일한 유료도로 입니다.
얼마전 이재명 도지사가 마지막으로 일산대교 무료로 하는데 결재를 하였지만 법원의 판결로 다시 유료가 되었습니다. 얼마나 김포. 일산. 고양 시민들을 우습게 여기길래 이러는지 김포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화가 납니다!

김포시민 여러분! 다시 한번 우리 모두가 일어나 김포시민만 누리지 못하는 공정과 형평을 우리 스스로가 챙겨야 된다는 마음으로 바쁘시겠지만 동참해주실 것을 호소하며 강력히 부탁드립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