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통진읍 지사협, 사랑의 연탄 나눔추위에 이중고 겪는 관내 취약계층 5가구에 연탄 3,000장 전달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2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저소득 독거노인 세대에 연탄 600장을 배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이웃사랑에 대한 무관심으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이 점점 살기 고단해지고,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저소득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추진되었으며, 통진읍장도 참석하여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더했다.

이진유 민간위원장은 “올해는 유례없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서 나눔과 기부마저 줄어들고 있어 매우 안타깝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영상 통진읍장은 “여느 해보다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낼 관내 취약계층 세대에 함께 작은 온기를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나눔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로 마련된 연탄 3,000장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기 전 저소득 독거노인 총 5세대에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