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냠냠박스, 통학로 안전 프로젝트 후원금 마산동에 전달
   

㈜커넥트9의 배달 대행 서비스 ‘냠냠박스’가 마산동 통학로 안전환경조성 프로젝트를 위해1,000만 원을 마산동 주민자치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아동옹호센터에 전달했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냠냠박스 김정복 센터장, 조인서 주민자치회장, 진혜경 마산동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아동옹호센터 오은화 소장을 비롯해 박상혁 국회의원(김포을), 마산동 안전지도자 “왓쳐”대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마산동 주민자치회가 하굣길 아이들의 교통 안전문제에 대해 관심을 갖고 박상혁 국회의원 의원실에 제안해 냠냠박스 동참으로 진행됐다.

후원금은 교통안전물품(옐로커버 및 옐로카드) 제작에 사용돼 산동 내 솔터초등학교와 은여울초등학교 전교생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냠냠박스 김정복 센터장은 “김포시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업체로써 어린이들의 안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직원들의 안전 뿐 아니라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힘쓰겠으며 학교 앞 교통안전 캠페인에 라이더들과 함께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

하교 안전지도자 “왓쳐”사업은 민식이 법(어린이 보호구역 관련 법 개정안)이 시행되며 학교 앞 교통안전에 대한 여론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 ‘민식이 법’의 시행에 맞춰 시작한 마산동 주민자치회의 특화사업이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