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김포시 제1호 장기본동 나눔의 거리, 설 맞이 온정의 손길청송마을 중흥S-클래스 상가번영회,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명예사회복지공무원
   

김포시 제1호 ‘장기본동 나눔의 거리’에서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9일 41종 747개의 후원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청송마을 중흥S-클래스 상가번영회를 주축으로 하여 호반 더퍼스트 상가 등 21개소 업체와 관내 아파트 입주민(중흥S-클래스, 호반 더퍼스트, 모아미래도엘가) 20명이 동참하였다.

‘나눔의 거리’ 후원 대상자는 장기본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발굴한 관내 저소득층 및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로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양종철)가 물품 배분 작업 후 대상가구에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상가번영회 조재호 회장은 “2021년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다 같이 어려운 이 시기이지만 자영업자들과 소외계층 모두에게 의미 있는 사업을 하고자 이번 행사를 실시했다.”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의 거리는 김포한강2로 362번 일대 120m의 구간이며 2019년 9월에 김포시 제1호 나눔의 거리로 지정돼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 및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약을 맺고, 명절 때마다 식품·생활물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