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행정
‘재단법인 김포FC’발기인 총회 개최직원 채용과 등기절차 거쳐 내년 1월 출범
   

김포시가 지난 20일 시청 소통실에서 재단법인 김포FC 설립을 위한 발기인총회 및 창립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정하영 김포시장은 발기인 대표를 맡아 회의를 주재하며 임원진 전원의 동의를 받아 법인 정관을 비롯해 각종 규정, 재산 출연 및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심의·의결했다.

김포시는 지난 2019년 9월 김포시민축구단의 K3리그 참가신청서 제출을 시작으로 설립타당성 검토 용역, 경기도 1, 2차 협의를 완료하고 지난 7월 '김포FC 설립 및 운영 조례'를 제정해 법인설립의 법적 토대를 마련했다.

또 1, 2차 임원 공개모집을 통해 초대 대표이사, 이사, 감사를 선임했다.

시는 이날 발기인총회에서 채택된 설립취지문과 정관 등을 토대로 법인설립 허가를 득하고 오는 11월 중 직원 공개채용과 등기절차를 거쳐 내년 1월 재단법인 김포FC를 정식 출범할 예정이다.

정하영 시장은 “전문적이고 독립적인 김포FC 운영으로 선수단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홍보를 통해 시민과 소통하고 사랑받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임원 분들의 고견과 지속적인 성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김포FC가 축구도시로서의 김포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켜 나가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