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재)김포문화재단, 온라인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재)김포문화재단 월곶생활문화센터가 오는 23일부터 11월 7일까지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됨에 따라 이번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운영되며 작가와의 만남, 온라인 글쓰기 강좌, 북 콘서트 등 다양한 연령, 계층의 눈높이를 고려한 프로그램들로 기획됐다.

오는 23일 '이예숙 동화작가와 떠나는 팝업북 예술여행', 10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4회에 걸쳐 온라인 글쓰기 강좌 '생활독서, 하루 10분 메모글쓰기'가 네이버 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11월 7일에는 인문학 강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김응교 시인과 북밴드의 문학 낭독 콘서트'가 김포문화재단 유튜브로 실시간 송출된다.

김포문화재단 김용 문화예술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번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통해 공간의 제약 없이 독서 능력을 개발하고 문화생활을 즐기며 시민들이 코로나 블루를 이겨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독서문화프로그램은 이달 11일부터 수강생 모집을 시작하며,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 또는 월곶생활문화센터(031-984-5167)로 하면 된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