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포토뉴스
신김포농협 로컬푸드직매장 오픈
   
 

오는 4월 27일 신김포농협(조합장 신선균)이 추진해온 로컬푸드 직매장이 김포시 양촌읍 김포 한강 4로 366번지에서 오픈 된다.

이날은 석모지점 개점기념 정기적금 특판 행사가 실시 예정이며 특별히 로컬푸드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픈 페스티벌동안인 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14일간 이벤트 상품 증정이 있을 예정이다.

신김포농협이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온 로컬푸드 사업은 신김포농협의 최대 숙원사업이며, 김포관내에서 생산된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의 유통마진을 축소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 판매하여 농가소득 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고향주부 어머니들이 매일 만드는 즉석두부, 직영으로 질 좋은 고기를 보다 저렴하게 공급하며 당일생산 당일 유통으로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게 된다. 단계별 잔류농약검사실시 모든상품에 생산자 실명제도 실시한다.

또한 로컬푸드 직매장과 함께 석모지점(금융점포)를 개점으로 각종 서비스를 위해 박차를 가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김포농협은 이를 계기로  관내 조합원뿐만 아니라 한강신도시 완성으로 구래, 마산동에 유입되는 신규고객층을 대상으로 금융수요에 대응하고 미래고객 창출로 디지털금융 사업추진의 시장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갈 뿐만 아니라 로컬푸드직매장과 동시에 입점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한다고 밝혔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