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포토뉴스
경제위기극복의 에너지충전 기회로!!김포여성경제인협회 “함께하는 따스한 가을나들이”
   
 

(사)김포여성경제인협회(회장 황은자)는 15일 문경새재도립공원에서 “함께하는 따스한 가을나들이‘를 통하여 협회 단합과 어려운 경제활동에서 격는 아픔과 상생을 나누는 시간을 함께 하였다.

또한 문경사과축제에 즈음하여 지역농가 사과밭을 방문하여 결실에 계절에 농부의 어려움을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황은자 회장은 ”협회의 내부의 어려움도 있었으나, 변화는 있어도 변함없이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 여성기업인의 모범적 단체로서 앞으로도 손색없는 역할을 할 것이며 기업 활동으로 하루도 노심초사 하지 않는 날이 없는데 함께하고, 함께 나누면, 무엇이든 어려운 것을 극복할 수 있다. 회원사들이 기업의 어려운 것을 공유하고 나누고 힘이 되어주고 협력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 모임은 지역발전에 공헌하는 여성CEO 단체로서, 지역에 어려운 청년을 위한 장학금지원, 취업준비를 위한 도제학교 장학금지원, 위기가정 지원, 장애인 합동결혼식 지원 뿐 아니라 올해 여덟 번째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로 김포시사회복지협의회 '좋은 이웃들 복지소외계층 주거지원' 사업에 일천만원을 지정기부 하기도 했다. 지역의 취약한곳을 찾아 크고 작은 나눔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여성CEO단체이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