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행정
거리예술공연과 함께하는 토요일김포아트빌리지 6월 토요일이 좋다! 문화가 좋다

(재)김포문화재단이 이달 8일부터 '토요일이 좋다! 문화가 좋다!'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김포아트빌리지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와 7시 공연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며, 국내 최정상급 거리 아티스트의 마술, 마임,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첫 번째, 토요일은 세계거리예술퍼포먼스를 두 번째, 토요일은 전통문화 공연이 진행된다.

세 번째, 토요일은 시민과 함께 하는 전통혼례 시연과 네 번째 토요일은 퓨전국악 공연이 무대를 꾸미게 된다.

특히, 지난 8일 진행되는 세계거리예술퍼포먼스는 열정의 나라 ‘브라질’을 주제로 리드미컬한 음악이 가미된 쌈바&라틴댄스 공연을 선보이며, 이달 22일 진행하는 전통혼례 시연에서는 조선시대 사대부가의 전통혼례를 시민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참가자를 공개 모집해 시연을 진행한다.

공연 및 전통혼례 시연 관련 안내사항은 김포문화재단과 김포아트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과 신청문의는 아트빌리지팀(996-6836)으로 하면 된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