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포토뉴스
새마을 한해 성과보고 및 새마을 날 기념행사 가져
   

18일 김포시새마을회(회장 정일성)는 올 한 해 동안 추진해온 새마을운동의 성과를 돌아보고 2019년도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제8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2018 김포시새마을지도자대회가 구래동 르미에르더파티 에서 열렸다.

‘생명·평화·공경운동으로 새로운 문명사회 건설’을 주제로 열린 이날 대회는 남녀 새마을지도자와 신명순 시의회 의장, 홍철호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 및 관내 지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새마을지도자 15명이 행정안전부장관, 경기도지사, 새마을운동중앙회장, 경기도새마을회장 표창올 받았다. 김포시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랑고추장 담가주기, 재활용품 수집, 사랑의 집 고쳐주기, 북한이탈주민 돕기 등 각종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행정안전부장관 표창(통진읍협의회장 전병석, 고촌읍부녀회장 허복, 직장부회장 윤말숙, 사무국장 이춘애) ▷경기도지사 표장(대곶면협의회장 최해진, 구래동협의회장 김찬호, 김포본동부녀회장 최금옥, 장기동부녀회장) ▷새마을운동중앙회장표창 (풍무동부녀회장 주은경, 운양동협의회장 이종운, 운양동부녀회장 김금숙)▷경기도새마을회장표창(양촌읍협의회장 조용의, 양촌읍부녀회장 임삼례, 통진읍지도자 김광철, 고촌읍부녀회 차은희)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