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탐방 포토뉴스
‘해피락 진공포장기’ 포장문화의 중심에 서다고객 감동으로 명품브랜드 가치 평가받아
   
▲ 강운석 개발자

가정 및 업소용 진공포장기계 와 진공포장지, 식품포장재 등의 각종 포장재 제조전문 기업 ㈜올팩코리아(www.allpackkorea.com)가 지난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우수상품전에 출품한 해피락 진공포장기가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대단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팩코리아의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출시된 지 두 달도 안 된 짧은 기간에 온라인과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으며, 언론 및 공중파 방송에서도 소개를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 지난 9월 25일에는 KBS1 저녁 9시 뉴스에 보도된바 있고, 10월 21일에는 KBS 2TV‘아이디어 톡톡’에 방영되기도 했다.

일반비닐도 포장가능하게
30년 포장전문 노하우를 가진 올팩코리아가 출시한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기존 포장기의 단점들을 극복한 제품으로 평가를 받아 왔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어밸브를 통해 일반비닐도 진공할 수 있도록 사용 폭을 넓혔으며, 종래 기계들의 큰 소음 문제를 해소하고 부피를 작고 가볍게 만들어 소형이면서도 강한 진공력을 지닐 수 있게 했다.

또한 자석을 부착해 냉장고 등에 붙여놓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작은 부분까지 세심한 정성을 들인 것이 고객감동으로 이어졌으며, 전반적인 품질개선으로 고객과의 소통이 충분히 반영된 상품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

원가절감분은 가격인하로
또 올팩코리아에서는 해피락 진공포장기와 함께 진공포장지도 신제품으로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진공포장지는 진공비닐롤 말대생략형 특허기술을 통해 쓰레기 발생과 자원낭비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말대를 없앤 원가절감분을 그대로 가격인하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파우치백을 뜯어 쓰는 롤타입으로 개발해 사용 및 보관이 편리하도록 한 것도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다.

뿐만아니라 이번 일간스포츠 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한 2015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대상 에 선정되어“해피락진공포장기”가 명품브랜드로 성장하는 기반을 잡아가고 있다.

“해피락이 있어 모두가 행복해 질 때까지”
강운석 개발자는“포장에 대한 인식이 날로 높아지면서 식품 등을 진공포장해서 부패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공기를 차단하여, 식품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하는 보관방법이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다”고 밝히고“해피락 진공포장기는 그동안의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중점으로 정성을 다한 상품으로써 가정과 업소로부터 좋은 반응은 예상했지만 기대이상으로 주목을 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또 올팩코리아는 해피락 브랜드를 각종 포장관련 아이템과 밀폐용기등 주방 생활용품으로 확대하고“해피락이 있어 모두가 행복해질 때까지!”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명품브랜드로 성장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품문의는 고객센터(1544-4376)나 홈페이지(www.happyloc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