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인터뷰
“김포농협을 한단계 성장시키겠다”당선 인터뷰 - 김명섭 김포농협 조합장
   
▲ 김명섭 조합장(김포농협)

김명섭 김포농협조합장은 일찌감치 무투표 당선으로 확정된 일정을 받고 그동안 추진해오던 각종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각오를 다지고 있다.

“김포농협의 지속성장을 위하여 다시 재선으로 신뢰를 보내주신 조합원님들께 깊이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김포농협은 오랫동안 조합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전국 최고의 농협을 향해 성장하고 있다. 이제 저를 조합장으로 선택해주신 조합원님과 함께 김포농협을 한 단계 성장시키겠다”

“재선조합장으로서 공약사항과 반드시 주력하고자 하는 분야는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 그리고 비전, 3박자를 갖춘 김명섭으로 만들어 주신 이곳에서, 조합원 편에서 일하겠다”

“대형 농수축산물 판매장 개장과 로컬푸드 직매장 유통망 확충을 위해 매진해나가겠다”
“김포시 지구단위사업과 연계, 농가직송 농가형 레스토랑 운영, 농 수 축산물 판매장 및 대형 하나로마트 개장을 추진하겠다. 또한 현재 65평 규모의 협소한 로컬푸드 직매장도 확장 하여 우리지역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김포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을 통해 전량 판매토록 추진하겠다”

김명섭 조합장은 김포농협이 도시형농협으로서 김포시민과 조합원들의 문화복지를 위한 각종 서비스에도 관심이 높다.

“농협지역문화센터 건립과 복지서비스 향상에도 노력하겠다. 김포농협 지역문화복지센터를 건립하여 조합원에게 좀 더 나은 문화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김포농협이 금융과 문화, 복지기능을 동시에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만들겠다.”

“관행적으로 이뤄졌던 조합의 선심성 예산을 획기적으로 절감하고 이 예산을 실질적인 영농생산지도 부분으로 전환하여 영농자재 보조지원 등의 환원사업 확대에 주력하겠다.또 지도담당 전문화, 최상의 실력 갖춘 조합원 육성하겠다”

“마이스터대학 위탁교육 추천 및 교육비 일부를 지원하겠다(벼농사반, 한우반, 과수반, 시설 원예반, 양돈반, 양계반, 특용작물반) 또한 부문별 전문 교육 이수를 통해 지도담당 직원의 전문성을 높여 지역별 작목특성을 감안한 실질적 지도사업을 펼치고, 추곡수매를 추청벼이상 종을 전량 수매하겠다”

“투명경영과 엄격한 인사관리로 조합의 주인인 조합원의 신뢰를 회복하는 한편 직원 복지서비스 향상 민주적인 의사결정 구조 전환 등을 통해 경영 체질을 강화해 나가겠다”

김명섭 조합장은 지난 임기동안 탁월한 실적으로 대내외에 주목을 받은 만큼 그 노력위에서 앞으로 주어진 임기 또한 성실하게 더욱 매진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2011년 8월, 제15대 김포농협 조합장에 취임, 전무 상임이사 재직때부터 지금까지 조합원 여러분과 열심히 노력한 결과 수많은 경영성과를 거뒀다”

“2014년 경인일보 히트상품 대상(유통부분, 로컬푸드직매장), 고객만족 CS 스트레칭 경진대회 은상, 2014 상반기 종합업적평가 전국 1위(도시형2) 2014년 농산물 직거래 컨테스트 우수상(한국농산물 식품 유통공사) NH 농협생명 3월 BEST CEO 수상, 2013년 조합종합경영평가 1등급의 평가를 받았다”

“또한 2013년 판매사업 Power Leader 수상, 2013년 경기도 농축협 지점 업적평가 4월 E그룹 1위 하나로마트 매출 100억 달성탑, 경기농업 농업경제대상 2006년 종합업적 최우수, 클린뱅크 5년 연속 선정, 2007년 종합업적평가 도시형 2 전국 1위 등의 성과물을 얻었다”

“이같은 성과는 조합원님의 적극적인 도움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었다. 깊이 감사를 드린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