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탐방
더 새롭고 신선한 서비스 천국으로탐방|‘새사옥 확장이전’ 기아오토큐 사우점

왠지 같은 서비스를 받더라도 이왕이면 기분 좋고 편안한 에너지가 있는 곳이라면 더 좋지 않을까?

언제나 넉넉한 웃음으로 편안하고 여유 있는 자동차 상담을 해주는 곳이 있다.

기아 오토큐 사우점 오경석대표(39)의 맑은 상담소리는 기아 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안심시키고도 남는다. 차 한잔을 즐기며 자신의 소중하고도 사랑스런 자동차를 손볼 수 있다.

김포제일고 정문에서 터널 방향으로 파라곤 아파트 앞에 230여평의 넓고 산뜻한 건물로  이전, 새로운 설비와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점 기아오토큐에 가면 일단 사장님을 비롯해 직원들의 풋풋하고 넉넉한 상담을 접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기아 자동차의 토탈 서비스를 위한 완벽한 준비가 되어있고 각종 안전을 위한 각종 부위별 진단과 수리가 가능하다.

자동차 구입 후의 각종 서비스는 물론, 그 이후의 이상 징후가 느껴지는 자동차의 모든 것에 대한 적절한 상담과 수리를 통해 상쾌한 안전운행을 보장받을 수 있다.

이곳은 날이면 날마다 이상을 느끼거나 체크가 필요한 자동차들이 수없이 드나드는 곳이다.적어도 기아자동차를 가진 고객 1천여명의 상담과 수리가 한달내내 이루어진다.

     
 
▲ 오경석 대표
 
서글서글한 눈매와 목소리 좋은 오경석 대표는 대곶면이 고향이고 1999년부터 지금까지 기아오토큐 사우점을 운영하면서 착실하고도 건강한 성장가도를 이어오고 있다.

거의 앉아있는 시간이 없다. 걷고 움직이며 상담과 수리 전반에 대한 진단과 총책을 맡아 일하고 있는 젊은 사장님이다.

이리저리 바삐 움직이며 일하는 그의 손에는 항상 전화기가 들려져 있고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콜’하면 최선을 다해 상담에 임한다.

여러 기능성 부품이나 타이어 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나 수리가 이루어지는데,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이후 서비스는 만족스러운지, 수리가 잘 되었는지 반드시 문자메시지로 고객을 방문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놓치지 않고 있다.

“수리 받으신 차량 이상 없으신지요? 항상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안전운행하세요-기아오토” 

기아 자동차를 가진 고객들의 안전한 서비스를 위한 공간 사우점. 기아오토큐에 들르면 업무에 바빠 때를 놓쳐버린 엔진오일 교환이나 자동차에 관한 각종 이해와 안전운행을 위한 충분한 각종 어드바이스를 얻을 수 있다. (대표전화 031983-8285)

유인봉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인봉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