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제26기 김포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발대식

17일, 제26기 김포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발대식(회장 조진호)이 김포교육지원청 1층 아라홀에서 개최했다.

25기 활동영상을 시작으로, 내빈소개와 김영리 교육장, 김주영 국회의원, 박상혁 국회의원, 김인수 시의장의 축사로 이어졌다.

 
 
조진호 회장

조진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 자리를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 학운협은 26년된 교육공동체이다. 학운협은 학교의 학생과 교사와 학부모와 학교의 근로자들 모두를 대변하는 교육공동체이다. 우리 학운협이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건 여기 자리 지켜주신 세분의 고문님과 또다른 고문님들 그리고 김포 교육에 관심 가져주시는 여기에 자리해 주신 모든분들의 역할과 노력이라고 생각을 한다. 학운협은 많은 활동을 한다. 우리 학운협은 스스로 운영이 되고 있어서 교육공동체의 목소리를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교육공동체 본연의 모습을 잘 찾아가는 모습, 활동을 하는 모습으로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다.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26기 학운협의 연간계획을 소개, 감사당선증 전달, 학운협 감사패 전달, 부회장·이사·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한편, 26기 학운협의 추진 목표는 김포교육의 미래, 다양성 확보 및 김포시 학운협 정관 개정, 교육공동체 연합 캠페인 기획(교통, 안전), 찾아가는 교육특강 및 학교시설 개방 시범사업이다. 김포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는 김포교육 발전과 교육정책에 대한 관심과 봉사정신을 가지고 교육현안 해결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김미숙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