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정보
읍·면·동 가까이배움터 2024년 온종일특강 수강생 모집
   

김포시 읍·면·동 가까이배움터(평생학습센터)가 이달 17일부터 김포시민을 대상으로 2024년 온종일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읍면동 가까이배움터는 이번 단기 특강으로 다양한 강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김포시민의 학습욕구 충족을 돕고 누구에게나 보편적인 평생학습이 되도록 배움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온종일 특강은 사전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강생의 의견을 수렴하고 읍면동별 특성을 반영하여 구성했다.

▲“AI활용과 안전한 디지털 생활” 등 정보화·자격증(희망ON) 분야 5개, ▲“초보자를 위한 셀프인테리어 집수리” 등 인문·교양·외국어(지식ON) 분야 15개, ▲“여름꽃 캔버스 아크릴화” 등 문화·예술·취미(행복ON) 분야 20개 강좌, 총 40개(대면 39개, 비대면 1개) 프로그램으로 674명을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김포시 평생교육 통합플랫폼 홈페이지에서 1인당 3개 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한다.

온종일특강 운영기간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평생교육 통합플랫폼 홈페이지

(https://gimpo.gseek.kr)를 참조하거나 읍·면·동 가까이배움터 또는 김포시 민원콜센터(☎980-2114)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