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행복 토끼’, ‘동글 강아지’ 모바일 콘텐츠 무료로 받아가세요!김포문화재단, 지역예술인 작품 활용한 6월 신규 콘텐츠 공개
   

(재)김포문화재단이  ‘G-Art Studio’에 등록된 지역예술인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5월부터 매월 지역예술인의 작품을 활용한 모바일 기기용 콘텐츠를 무료로 배포 중이라고 밝혔다.

지역예술인의 작품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6월 프로젝트는 ‘행복 토끼’ 홍정애 작가의 <축복(Blessing)>을 활용한 모바일 기기용 배경화면과  ‘동글 강아지’ 박선미 작가의 <우리는 동글동글 마음도 동글동글>을 활용한 카카오톡 테마 콘텐츠다.

재단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의 회원전용 게시판을 통해 모바일 기기용 배경화면과 카카오톡 테마 등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매월 선보일 계획이며, 누리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올해말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김포문화재단 이계현 대표이사는 “협업 프로젝트의 콘텐츠를 통해 현대인의 일상이 된 모바일 생활 속에서 보다 많은 김포의 작가와 작품들이 알려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하며 “향후 G-Art Studio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의 지역예술인들과 협업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Art Studio는 김포 거주 또는 김포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예술인 DB로 지난 2021년 구축돼, 재단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등록예술인과의 다양한 협력 사업을 통해 지역예술인의 활동 기반 조성에 나서고 있다.

권용국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용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