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국제로타리 3690지구 김포금빛로타리클럽 제 14-15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기본으로 돌아가서 함께 봉사를 향한 열정과 사랑을

11일,  김포금빛로타리클럽(회장 신유균)은 엔젤스데이에서 제 14-15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대표, 지구임원, 인근클럽의 회장, 회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2023-2024 신동성 총재는 "기적을 이루는 로타리 2024-2025년도를 응원한다. 우리지구 회원 모두가 함께 참여하여 더욱 성숙하고 발전된 3690지구를 만들자"는 축하 메시지를, 2024-2025 진일 이준석 총재는 회원간의 봉사와 서로 화합 100명의 클럽회원 달성과 함께 여유롭고 감동적인 봉사를 하는 모습을 상상하고 꿈이 아닌 기적을 만들어 나가자고 축하메시지로 전했다.

신유균 이임회장은 "남송 이장영 김포지역대표님을 중심으로 김포 RC, 김포중앙  RC, 김포금빛  RC의 3개 클럽의 합동과 협력이 일으킨 대외적, 해외봉사의 의미가 새겨진 회기였다. 진일 이준석 총재님과 재선 윤영순 15대 회장님을 중심으로 회원간의 소통과 자긍심을 높이며 '봉사의 의'로써 모두의 참여와 폭넓은 교류를 통해 성장하는 클럽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명장학금 전달

윤영순 취임회장은 "로타리의 목적은 봉사의 이상을 모든 가치있는 활동의 기초로 발전시키고 증진하는 것이다. 봉사하면서 서로 교류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회기 총재님의 슬로건은 "Return to basic, go together" 기본으로 돌아가서 함께 가자이다. 봉사를 향한 열정과 사랑이 함께하는 우리 금빛 로타리가 되고 기본부터 다시 시작하자. 모든 회원들이 합심하면 못할 것이 없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관명장학금을 양곡고등학교 3학년 유주연 학생, 양곡고등학교 2학년 이소연 학생에게 전달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