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김포농협, 하나로마트 매출 400억 달성탑 수상

12일, 김포농협(조합장 김명희)이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에서 하나로마트 매출 400억원 달성탑을 수상했다.

김포농협 김명희 조합장은 “김포농협 하나로마트는 다른 대형마트와 달리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상생 발전하는 곳이기에 이번 수상은 모두 조합원과 지역주민 덕분”이라며 “늘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조합원과 지역주민께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나로마트 매출 달성탑’은 하나로마트 사업 활성화를 위해 매년 말 매출액 기준 100억 원 단위 초과 달성 시 수여하는 상으로, 김포농협 하나로마트는 2023년도 기준 전년대비 14% 성장한 423억 원의 매출액을 달성하여 400억 달성탑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난해 김포농협이 기록한 하나로마트 매출액은 전국농협 전산시스템에 등록된 2,845개 하나로마트 본·지점 중 16위에 해당하는 실적으로, 경기권역에서는 화성시 태안농협에 이어 유이하게 상위 2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전국 하나로마트 본·지점 중 1,200개 점포를 대상으로 ▲계통상품취급비율 ▲통합행사참여율 ▲CRM타겟마케팅 ▲매출순증비율 등을 따져 평가하는 ‘전국 하나로마트 특별사업평가’에서는 전체 9위의 성적을 거뒀으며, 매출 규모 별 그룹화하여 평가하는 모형에서는 1그룹(대형마트) 137개 농·축협 마트 중 5위를 기록하며 규모와 내실 모두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