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김포 농업견인...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 개최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가 지난 31일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재학생들을 비롯해 엘리트농업대학 부학장(소장 황창하), 총동문회 임원 등 내외빈 100여 명 참석했다.

김포 농업을 견인할 엘리트농업대학 학생들의 화합을 위해 마련한 이날 체육대회는 ‘협동바운드’ 등 모두 9가지 종목에서 치러져 ‘가공창업학과’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학생들은 체육대회 행사가 종료할 때까지 자리를 지키며 자신이 속한 학과뿐 아니라 타 학과의 선전을 위해서도 뜨거운 응원을 보내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우배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제16기 총학생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도농복합도시는 김포 인구가 성장 중인 이 시기에 더욱 중요한 키워드다. 엘리트농업대학 학생이 화합하며 김포와 김포 농업을 발전시켜보자”라고 말했다.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학장인 김병수 시장은 축사를 통해 “제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참석한 체육대회다. 두 번 참석하며 여러분의 열정이 정말 대단함을 느낀다. 김포시도 여러분도 이런 열정을 통해 성장하고 있다”라며 “70만 도시 김포의 스마트하고 열정적인 농업을 위한 여러분의 앞길을 응원한다. 끝으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