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 회장 이. 취임식 및 송년회 개최5대 박현만 회장에 이어 6대 박상춘 회장 취임

6일,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가 김포컨벤션웨딩홀 뷔페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수 김포시장, 김주영 국회의원, 박상혁 국회의원, 김인수 김포시의회 의장, 이규식 김포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정. 관계, 언론계 지역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는 공로패 전달, 우수회원 표창 및 감사패와 기념선물 등을 증정하고 김포복지재단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과 김포장학재단에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임사에 나선 박현만 회장은 “이.취임식에 바쁘신중에도 참석해 주신 내외빈께 감사드린다. 지난 2년간 회원들과 함께 해서 감사했다. 선대회장님들의 헌신과 노고로 우리의 호기회가 발전해 왔다. 더불어 회원사 가족들의 관심과 협력에도 감사드린다. 코로나 물가상승 현안문제들이 많지만 잘 헤쳐나가고 기업활성화와 그 이상을 달성하는 회원사가 되기를 바란다. 그 모든 협조에 감사한다. 더 어려운 상황이 올지라도 기업하기 어려운 환경을 시와 시의회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해 주시기를 바란다. 5대 집행부들 고생 많으셨고, 6대 임원진들이 잘 이끌기를 바라며, 명예회장으로서 호기회 발전을 돕겠다. 그동안 함께 해준 모든 회원들이 더 큰 기업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취임사에 나선 박상춘 신임회장은 “선배님들과 후배님들의 애정과 노력으로 다져 놓으신 우리 호기회를 더 높은 이상과 꿈이 있는 소중한 모임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우리 호기회는 지역사회의 일자리 창출 등 김포발전에 공헌함은 물론이고 불우이웃돕기, 장학금을 매년 지급함으로서 애향심을 고취하고 호기회 본연의 목적을 잘 이어가고 있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회원상호간의 상부 상조 및 제 2의 고향인 김포에서 화합 및 회원들의 애경사 골프모임 활성화를 이루고 유능한 신규회원 발굴을 통해 100명 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현만 이임회장은 박상춘 취임회장에게 호기회기를 전달했다.

이날 격려사는 정철화 초대회장, 축사는 김주영 국회의원, 박상혁 국회의원, 김인수 시의회 의장, 이규식 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케잌커팅, 건배제의 및 건배사는 김용 고문이 대표로 축하했다.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공로패 : 박현만(HB그룹 회장), 박상춘(주)가보특수지 대표

감사패 : 박현만 이임회장(HB그룹 회장)

우수회원 표창 :

김포시장상 : 서대원(주) 동일우드 대표,

김주영 국회의원상 : 신승옥 법무사,

박상혁 국회의원상 : 오병윤 ㈜한울에너지 대표,

김포시의회 의장상 : 이혜옥 ㈜행산산업 대표,

김포상공회의소 회장상 : 정종기 ㈜서울레이저 대표

감사패 및 기념선물 증정:

박민수 ㈜ 신일식품 대표, 박기열 ㈜한길 대표, 오미옥 ㈜ 삼성에코텍 대표, 엄재일(주) 이든씨앤피 대표)

호기회 화합상 : 최병기 ㈜한미철강 대표

추대패 : 박상춘 취임회장, 권연오 수석부회장

 

김미숙 편집국장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숙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