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제1회 '김포 금빛나루컵 댄스스포츠경연대회' 참가 신청 접수
   

김포시 댄스스포츠연맹이 오는 11월 5일 김포생활체육관에서 전국 대회 규모의 제1회 김포 금빛나루컵 댄스스포츠경연대회(DANCE PERFORMANCE COMPETITION)를 연다.

댄스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와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된 제1회 김포 금빛나루컵 댄스스포츠경연대회는 김포시 댄스스포츠연맹(GFD)이 주최 주관하고 김포시, 김포시의회, 김포경찰서, 김포시체육회, 김포시도시관리공사,김포우리병원,김포파주인삼농협, 다산종합식품, ㈜아트캠, 탑드림 댄스 슈즈, 이강호테일러, ㈜에리조메이크업이 후원한다.

참가종목은 프로암(라틴/모던), 포메이션 (라틴/모던/라인/방송/벨리/줌마/ 타 종목 모든장르), 매니아(라틴/모던), 솔로부(라틴-학생) 등 4개 종목으로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신청법수를 받는다.

분야별로 트로피, 상장, 상금(50만원~10만원)이 주어진다.

특별상등 모집요강을 대회홈페이지(https://gimpodance.modoo.at/)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박정현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댄스동호인들의 숨은기량을 선보이고 춤과 인생의 필연적 의미를 되새기는 건강한 댄스인들의 장이되길 바란다"며 "김포에서 댄스스포츠가 더 활성화 되어서 시민이 모두 건강해지는 스포츠종목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