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2022 김포대학교 KTEP 명랑운동회 개최협력과 상생의 KTEP 한마당 축제

11일 김포대학최고경영자과정(KTEP) 총동문회체육대회가 김포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김요섭 총동문회회장, 박상혁 국회의원, 홍철호 전국회의원, 김병수 김포시장 당선인, 이규식 상공회의소 회장, 이정석 1,2대 총동문회장, 각 동문회 기수별 회장, 박진영 김포대학교총장을 비롯한 다수의 학교관계자와 총동문회 기수별 동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요섭 총동문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문체육대회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3대 이규식 동문회장에 이어 4대 회장을 이어받아 3년이 되었다. 코로나로 인해 21세기 들어서 처음 경험하는 초유의 사태로 케이텝 동문들도 힘든 시기를 보냈으리라 생각한다. 오늘 케이텝동문 체육대회를 비롯해 일상의 소중한 관계가 모두 회복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케이텝 동문들이 더욱 서로를 소중하게 여기고 협력과 상생을 통해서 김포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하고 대표적인 단체가 될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상혁 국회의원, 홍철호 전국회의원, 김병수김포시장 당선인, 박진영 김포대학교총장, 이규식 상공회의소 회장, 이정석1,2대 총동문회장 등이 축사에 나서 오랫만에 열린 총동문회 축제를 축하했다. 

코로나로 인해 오랜만에 총동문회 동문들이 함께 한 이날의 행사는 보물찾기, 골프 퍼팅, 투호 던지기, 족구, 희망 풍선 탑쌓기, 줄다리기, 이색 계주 등 동문들의 친선 게임이 펼쳐지며 모처럼 즐거운 한마당이 되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