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인터뷰
꿈을 실현하며 함께 성장하는 100년 기업으로, 새로운 미래를노희인 회장 (주)진성테크
노희인 회장 (주)진성테크

100년 기업을 향한 또 하나의 시작

6월 1일 (주)진성테크 R&D센터 준공식이 서울 강서구 마곡동 800-18 진성테크R&D센터 7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꿈을 실현하며 함께 성장하는 100년 기업을 향한 또 하나의 시작이다.

2002년 법인설립이래 제품연구개발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온 ㈜진성테크는 2008년 연구개발 전담부서를 설립하고 끊입없는 연구개발로 기술개발과 품질 혁신을 이루어 왔으며 2017년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인증을 받았다.

이번 진성테크 R&D센터 준공식을 통해 ㈜진성테크는 더 한층 기술과 비즈니스를 융합하여 새로운 미래를 만드는 전문기업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국내 최고 전기 종합자재 전문기업을 목표로

주)진성테크는 노희인 회장은 “2002년 ㈜진성테크 법인 설립이래 거래처와 고객, 회사와 임직원, 지역사회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투명경영, 열린경영으로 각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며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위해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창의력과 기술력으로 인정받는 국내 최고 전기 종합자재 전문기업을 목표로 신뢰, 창의, 품질, 열정으로 끊임없는 도전의 역사를 만들어 오고 있다.  국내 최고 전기 종합자재 전문기업이라는 비전아래 전기공사용 합성수지제 박스 및 커버로 시장을 선도하며 기술개발과 품질 혁신으로 공기업 및 민영건설사 현장에 지속적으로 납품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현재 6,7천평에 활성화된 기업으로서 앞으로 시네폴리스와 양촌학운5산단 등에 새로운 이전을 계획하고 있다.

 

신실한 믿음으로 사회에 기여

특히 노희인 회장은 선대로부터 가톨릭의 집안에서 신실한 믿음으로 성장해 왔고, 일찍부터 역량있는 리더십을 발휘해 왔다. 현재 양천성당의 총회장을 맡아 성당에 충실하게 봉사하고 있다. “처음에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참 대단한 일”이라고 밝히는 노희인 회장은 만남을 소중하게 여긴다. 장애인양궁협회에도 오랫동안 몸담고 헌신적으로 기여해 왔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보이지 않는 끊임없는 봉사와 장학금 지급 등 사회기여와 공헌을 실천해오고 있다.

 

고객과 사회 모두에게 좋은 기업으로

또한 “고객과 사회 모두에게 좋은 기업으로 행복한 미래를 위해 변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서 힘찬 발걸음을 멈추지 않겠다”는 노희인 회장과 ㈜진성테크는 KS인증, 환경 및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 안전보건 인증, MAIN-BIZ, INNO-BIZ,  벤처기업인증, 가족친화기업인증, 각종 특허와 실용신안 등을 출원하여 획기적인 경비절감, 품질의 고급화로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자동화시스템과 생산라인 증설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공급과 납기일자 준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진성테크는 전기공사용 합성수지제 박스, 배관자재 등과 더불어 배선기구와 LED조명까지 폭넓은 제품생산을 통해 국내 최고의 전기종합자재 전문기업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해 나가고 있다. 이제 정성을 다하여 감동을 주는 서비스와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여 최고의 제품개발과 책임감을 가지고 목표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에 나선 (주)진성테크의 큰 발전을 기대한다.

유인봉 대표이사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인봉 대표이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