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김포통진애향장학회 장학금 기탁식 가져㈜진성테크(대표이사 노희인) 500만원 장학금 기탁으로 지역사회 공헌

16일, 사)김포통진애향회(회장 이국현)는 이종훈 명예회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함께 통진읍행정복지센터(읍장, 박영상)를 방문하여 주)진성테크 노희인 회장과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장학금전달식을 갖고 일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국현 회장은 “(주)진성테크의 노희인 회장님이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통진애향회의 뜻에 적극적으로 함께 동참하며 통큰 기부를 통해  함께 사는 세상 나누는 행복한 지역만들기에 큰 힘을 보태 주셔서 감사하다. 더 많은 헌신과 봉사로 따뜻한 나눔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배선기구, 배관자재 전문업체인 (주)진성테크 노희인 회장은 “고객과 사회 모두에게 좋은 기업으로 행복한 미래를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지역사회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기여하고자 한다. 기업인들이 더 함께 참여한다면 더욱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탁을 통한 지역사랑을 보여주었다. 

박영상 통진읍행정복지센터 박영상읍장은 “김포통진애향장학회의 지역사랑에 더욱 감사드리며 코로나 때문에 기업인들이 많이 모임을 해오지 못했다. 기업인들이라 시간을 내기 쉽지 않지만, 더 열심히 지역사랑과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김포통진애향회는 지난 1990년부터 오랫동안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지속 나눔을 실천해 왔으며 2020년 12월 24일  사단법인 설립인가를 받아 장학금과 물품지원 등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며 통큰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쌀 지원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마스크지원사업, 겨울철김장담그기 지원사업, 겨울철 난방비 지원사업 등으로 취약계층을 비롯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특히 2021년에 1억여원의 장학금에 이어 2022년 애향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에서 중고등학생 34명에게 850만원, 대학생 13명에게 18,000,0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해 청소년들의 학업과 밝은 미래를 열어가도록 적극 힘써오며 주목받고 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