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2022, 김포대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개최12대 강윤희 회장이임. 13대 장호만 회장 선출
   
 

15일, 김포대학교총동문회(회장 강윤희)는 엔젤스데이에서 총동문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 2020/2021년도 결산승인 건, 2021/2022년도 예산(안) 승인의 건을 심의 의결했다. 이어 차기회장과 임원선출에 나서 장호만 13대 차기 회장을 선출했다.

12대 총동문회를 이끌어온 강윤희 총동문회장은 총회 개회 및 이임사를 통해 동문회원들의 지속적인 모교사랑을 당부했다.

강윤희 회장은 “국제적인 코로나전염병으로 인해 동문 및 가족 친지  친구들이 큰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동문발전을 위한 노력을 다 해보지 못한 채 3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 차기총동문회장을 선임하는 총회에서 신망이 높고 김포대학교를 사랑하는 동문이 회장으로 선임되어 총동문회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13대 김포대학교 총동문회를 이끌 장호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문 여러분께서 만장일치로 저를 회장을 추대해 주어 감사하다. 우리모교는 학교 이해 관계자들의 강한 의견 대립으로 모교는 힘들어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동문회장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저의 작은 힘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모교 발전을 위해 무슨일이든 하려고 한다. 우리고장에서 유일하게 하나뿐인 대학인데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동문 여러분께서 힘이 되어 주시기 간절히 바란다. 서로가 조금씩 배려와 양보가 있다면 우리는 미래를 말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난 6년간 수석부회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좋은 동문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