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정보
진로체험지원센터, 진로체험지원단 ‘꿈지기’ 모집
   

(재)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가 마을과 함께하는 청소년 진로교육을 위한 ‘진로체험지원단-꿈지기’를 모집한다.

‘꿈지기’는 청소년(중~고등)을 대상으로 진로교육을 운영하는 멘토를 의미하며, 청소년 진로교육에 관심과 열정이 있고 김포시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사업장 또는 직업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진로멘토링(직업인이 학교를 방문하여 들려주는 진로 특강)을 희망하는 직업인 멘토의 경우 http://naver.me/FHYBUYPW로 접속해 지원하고 일 터 체험(청소년이 직접 일 터를 찾아가는 현장 교육)은 교육부 진로체험지원전산망인 ‘꿈길-진로체험처 등록’(http://www.ggoomgil.go.kr)을 통해 지원 및 등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년 신규 진로체험지원단 꿈지기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총 250여명(기존 체험처+멘토)의 꿈지기와 함께 김포시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진로교육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진행되는 진로교육에 대해 궁금하거나 ‘꿈지기’ 관련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진로체험지원센터(031-980-1662, 1664)으로 문의할 수 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