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환경
집에서 듣고! 집에서 만나는! 진로 직업인
   

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작년부터 이어진 대면활동의 어려움 해소를 위해 온라인으로 일터를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일 터 체험’을 운영한다.

‘일 터 체험’은 청소년이 직접 일 터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에 대해 배우고 직접 업무를 체험하는 진로교육으로 중학생(1학년)을 대상으로 추진돼 왔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진행되지 못했던 '일터 체험'을 올해부터 비대면으로 실시해 현장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월~3월 매 25일 업로드 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공공(기관), 의료, 예술, 과학, 기술, 체육 등 10개 분야 25개 체험처가 참여해 온라인(김포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참여자 대상 이벤트를 통해 하계방학기간 온라인으로 만나는 체험처에 직접 방문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이벤트:만족도/추첨)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프로그램은 김포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문의 : 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 031-980-1662

▼참여 : 김포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Ke8p_3xc4DNEnwtoNks-0g/featured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