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정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제12대 현영수 회장 연임

바르게살기운동김포시협의회 현영수 회장이 제11대에 이어 12대 회장에 연임됐다.

협의회는 지난 26일 오후 2시 김포시민회관 다목적홀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현영수 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박호기(수석부회장) 선거관리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수여받은 현영수 회장은 “3대 이념(진실.질서.화합)을 바탕으로 바르게살기운동을 적극 펼쳐나가도록 시협 임원진과 14개 읍면동위원회 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협의회는 또, 조한석 감사와 방유진 감사가 연임되고, 박현숙 김포시자원봉사센터장을 자문위원 위촉하고, 이운하 김포카독크 대표를 부회장에 임명했다.

이의익 (주)예림호 건축사사무소 대표이사와 한영훈 히즈메디병원 본부장, 윤진수 (주)제이에스와이글로벌 대표이사를 각각 이사로 위촉했다.

이날 총회에는 임헌경 김포시청 주민협치담당관과 박현숙 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해 격려했다.

이날 총회는 감사보고, 전년도 세입세출 결산 및 사업결과 보고, 2021년 세입세출 예산(안), 사업계획 등 안건이 상정돼 승인처리됐다.

한편, 이날 2020년 정부포상 및 유공회원 표창 수여식도 열려 총 60명이 상을 수상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정부포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 서영자 부회장

■바르게 포상

-바르게 금장 : 진숙희 여성회장

-바르게 중앙회장 표창 : 권영부 대곶면위원장 / 홍성열 김포본동위원장 / 조효순 이사

-바르게 경기도회장 표창 : 김남균 고촌읍 총무 외 2명

■경기도 포상

-경기도지사 표창 : 한태희 부회장 / 위창수 이사, 이정숙 풍무동부위원장 (효행부문)

-경기도의회의장 표창 : 이철범 이사

-경기도교육감 표창 : 조성일 부회장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 표창 ; 서화영 이사

■김포시 포상

-김포시장 표창 : 조한석 감사, 심상민 이사, 이재호 하성면부위원장 외 12명

-김포시의회의장 표창 : 문진엽 운양동위원장, 여규범 하성면부위원장 외 13명

-국회의원 표창 : 이순연 통진읍부위원장, 이명자 양촌읍총무, 라점순 월곶면총무 외 13명

■우수위원회 포상

-특별상 : 구래동위원회(임선화 위원장)

-우수위원회 : 마산동위원회 (정재순 위원장)

-진보위원회 : 월곶면위원회 (신순철 위원장) / 풍무동위원회(김성희 위원장)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