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정보
중봉도서관, 9월 도서의 달 저자초청 강연‘우리 아이, 책 제대로 읽고 있을까?’ 진행

중봉도서관이 오는 18일 이지연 작가를 초청해 ‘우리 아이, 책 제대로 읽고 있을까?’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9월 독서의 달’에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비대면 온라인 강좌로(시립도서관 페이스북)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 아이, 책 제대로 읽고 있을까?’ 은 독서 팟캐스트, 「그 집 아들 독서법」으로 친숙한 이지연 작가가 저서 「그 집 아들 독서법」 속에서 전하는 ‘진짜 독서와 가짜 독서의 차이’, ‘제대로 된 독서법’ 등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일명 사교육의 중심지라 불리는 대치동에서 자녀의 교육을 자신만의 ‘브릭(BRICK)독서법’으로 승부한 실천 독서법을 소개하며, 특히 사교육의 어려움을 생각해 자녀 교육에 있어 실패 없는 독서, 진짜 독서를 하고 싶은 부모들에게 유익한 강좌가 될 것이다.

강연은 오는 18일 오전 10시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Facebook Live)에서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중봉도서관 홈페이지(http://gimpo.go.kr/jungbong/index.do) 또는 전화(☎5186-4691)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