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환경
SW교육 넘어 AI시대를 준비하는 선두주자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 SW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가 오는 8월 초등대상 SW가족캠프를 실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하는 SW가족캠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일부 대상자를 변경해 초등 4학년부터 6학년 자녀가 있는 가정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7월 13일부터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이번 캠프는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SW(AI)와 관련된 여러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학부모대상 SW진로특강과 3D프린터를 활용하고 4차 산업과 실생활을 접목, 가족이라는 테마로 가족사진 무드등을 제작하는 등 단순체험을 넘어선 교육내용으로 진행해 짧은 시간이지만 알찬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교육장 최소인원으로 운영하며 마스크와 손소독제, 발열체크 등 철저한 준비 하에 진행된다.

관련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fgy.or.kr/gimpojob)와 공식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포시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이외에도 ▲자유학년제 현장직업체험처운영 ▲진로멘토링 ▲진로진학설명회 ▲창의융합학부모양성과정 ▲진로진학박람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