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포토뉴스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이정석) 어르신 마스크지원 마스크 3천장 기부김포시 노인회 찾아 전달식 가져
   
 

8일, 함께하는 상생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김포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이정석) 이정석 이사장 및 임원들이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회장 이석영)를 방문해 코로나 19로 인한 어르신 마스크지원 사업으로 KF-94 마스크 3천장(5백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포시노인회 임원진과 김포복지재단 관계자도 함께 참석했다.

이정석 이사장은 “각 기업현장도 어렵지만 코로나 관련해서 지역어르신들께 꼭 필요한 마스크를 전달해드리게 되었다. 마스크를 사러 가기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마스크를 전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모아 그동안 1주일에 500장씩 1달 반을 모으고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 어르신들이 한 분도 확진자 없이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며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특별한 기부에 대해 밝혔다.

이석영 노인회장은 “가장 구하기 힘든 마스크를 전달해 주셔서 무엇보다 고맙고 감사하다. 코로나 정국에 한정된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거나 살수 없는 어르신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배부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포시에는 5만 3천명의 어르신과 348개의 경노당이 있으며 김포시노인회에서는 기부 받은 마스크를 각 어르신들을 위한 배부에 나설 예정이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