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김포시 마을기업, 대구에 후원물품 전달
   

하성면에 위치한 마을기업인 후평마을정미소 영농조합법인이 지난 25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시민들을 위해 법인에서 생산·가공한 쌀 4kg 100개를 대구시마을기업협회에 전달했다.

이날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경기도 마을기업협회와 김포시 관내 마을기업인 ▲달뫼마을사람들 영농조합법인 ▲엘리트농부(주) ▲㈜조강랜드 ▲과수원길 협동조합 ▲금빛 영농조합법인이 참여했으며, 공동체로서 코로나19 극복과 상생을 위해 함께 지속적인 노력을 하자고 뜻을 모았다.

후평마을정미소 영농조합법인은 2019년 행정안전부 인증을 받은 마을기업으로 구성원 전원이 후평마을 주민이고 지역적으로 민통선(民統線)내에 위치해 공해시설이 없는 청정지역으로 건강한 쌀을 생산·유통해 오고 있다.

마을기업 운영 수익금으로 독거노인과 한부모 가정 쌀 지원, 저소득 가정에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 사회 공헌과 상생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장건태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시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 상황이 극복돼 모든 시민이 하루 빨리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아울러 희망을 잃지 않고 코로나19와 싸우는 모든 분들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