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부동산
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 모집4차 산업혁명 관련 기업 등 미래 먹거리 산업 유치 촉진

김포시가 국․내외 자본과 앵커기업 투자유치를 위한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0명 이내로 위원임기는 2년이다.(연임가능),

응시자격은 국내 투자전문기관의 전문가, 투자․통상관련 학계의 교수 및 전문가, 투자유치 관련 분야의 변호사․공인회계사․세무사 등의 전문가, 그 밖의 투자유치에 관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가진 자다.

지원신청서는 김포시 홈페이지(www.gimpo.go.kr) 공시공고 ‘김포시 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 공개모집 공고’에서 내려 받아 30일까지 전자메일(koremin7@korea.kr) 또는 김포시 기업지원과로 제출하면 된다.

김포시 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은 투자유치에 관한 중요시책 자문, 민간제안 사업에 대한 적정성 자문, 앵커기업 투자촉진을 위한 활동 등의 업무를 추진하게 되며, 4월 중 심사과정을 통해 위원을 선정하고 김포시 투자정책자문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신승호 기업지원과장은 “투자정책자문단은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기업의 유치를 통해 산업구조를 고도화 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투자 전문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각 기관 및 단체에서 소속 전문가 분들을 적극 추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 공고문 또는 김포시 기업지원과 투자유치팀(☎031-980-2308~9)으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