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행정
홍철호 의원, '미래통합당' 김포시을 후보 확정"나라 바로 세우는데 온몸 바치겠다”…3선 도전 각오 다져

홍철호 의원(사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이 오는 4월 15일 차러질 제21대 국회의원총선거에서 김포시을 지역구 미래통합당 후보로 확정됐다.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21일 김포시을 지역구를 단수추천지역으로 확정하면서 홍철호 의원을 미래통합당 총선 후보로 최종 결정했다.

홍철호 의원은 지난 2014년 상반기 재보궐 선거에서 김포 지역구에 출마해 김두관 의원(전 경상남도 도지사)을 꺾고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이어 2016년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김포시을 국회의원에 당선돼 재선 의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현재 국회 국토교통위원인 홍철호 의원은 김포한강선(5호선 김포 연장)의 정부 계획 포함과 GTX-D 김포 노선 도입, 김포-계양 고속도로 등 다양한 지역 현안 교통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앞서 홍 의원은 국회 행정안전위원 및 국방위원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행정안전위원회 간사, 지방재정분권특별위원회 간사, 정치발전특별위원회 간사 등 국회 내의 요직을 거쳐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 등의 핵심 당직을 맡기도 했다.

홍철호 의원은 “김포를 발전시키고 대한민국을 지키겠다는 결기로 총선에 임하겠다”며 “존경하는 당원들과 당을 위해서 승리로 보답하고 나라를 바로 세우는데 온몸을 바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권용국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용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