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마부(馬夫)가 넘쳐나는 행복한 복지공동체 만들기마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1일 ‘마부(馬夫)가 넘쳐나는 모두가 행복한 마산복지공동체 만들기’를 위해 제1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진행 될 정기회의, 협의체위원 배가 운동, 독거노인 반찬 배달 봉사활동 등 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간 활동 계획(안) 수립이 이뤄졌다.

특히, 신규 특화 사업에 있어 ▶아이스팩으로 마산동 사랑의 온도를 높여요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북한식 김치 나눔 사업 ▶뽀송뽀송 세탁사업 ▶시니어와 함께 하는 행복한 동행 등에 대한 계획과 추진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최승희 민간위원장은 “공공기관에서 찾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을 적극 발굴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마을 만들기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회숙 동장은 “연초 바쁘신 가운데에도 참석해 주신 협의체 위원들의 열의에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에 다양한 복지사업을 시행해 지역주민들 모두가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마산동을 부탁해 ▶마음 부자 ▶마산동 주민들의 행복을 이끄는 마부(馬夫)의 의미를 담고 있는 마부(馬夫)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활발하게 진행 할 예정이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