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 송년회 개최1천만원 성금 전달식도 가져
   
 

3일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회장 한현만)는 김포웨딩홀에서 2019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정하영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신명순 시의회 의장 , 이기형 도의원, 김철환 도의원, 박종식 김포경찰서장, 유영록 전김포시장, 이규식 김포상의 수석부회장  고광만 호남향우회 연합회장 , 이우인 충청기업인회 회장, 미래신문 유인봉 대표,  김포신문 박태운 대표, 김준현 더불어 민주당 을지역위원장,  박상혁 전청와대 행정관, 박진호 자유한국당 김포갑위원장, 이회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위원장, 이종훈 김포시민장학회 이사장, 이병호 복지재단 이사장, 정원식 장애인연합후원회 회장을 비롯한 전회원들이 부부동반으로 대거 참석했다.

한현만 4대 회장은  화합과 단결로  2020년을 이겨내고  가장 강한 사람들의 모임으로 이뤄가자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축사에 나선 정하영 시장은 산업과 중소기업예산을 단계적으로 증액하고, 2020년 산업진흥원의 상반기 설립예정임을 밝히며 지역과 상생하는 마인드를 같이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홍철호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신명순 시의회 의장, 고광만 호남향우회 연합회장도 축사를 통해 호남기업인협의회의 무궁한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원했다.

이날 우수회원 표창장 수여에는 김포시장상 정철화 유성산업 대표, 홍철호 국회의원상 김종기 (주)서울레이저 대표, 김두관 국회의원상 김성수 광성텔레콤 대표, 김포상의 회장상 김대식 태리주유소 대표, 권연오 대성엔지니어링 대표, 김포경찰서 감사패 김강식 형제하이테크 대표, 송영식 에이엘에스 대표, 김포시의회 의장상 안종주 대성컴퍼니 대표가 받았으며, 감사패는 정윤석 해성금속씨앤디 대표, 임기택 (주)삼화파이프 대표, 이혜옥 행산산업 대표가 받았다. 박상춘 (주)가보특수지 대표는 부회장으로 위촉되었다. 또한 김포복지재단 성금 500만원과 김포시 장학회 장학금 50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한편,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는 1대 정철화 회장, 2대 김용 회장, 3대 강종섭 회장, 4대 한현만 회장으로 이어가며, 회원 상호간의 돈독한 친목과 애향심으로 매년 어려운 이웃과 향우 및 김포지역사회에 장학사업 및 따뜻한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30명 운영위원 전원이 성금전달에 나서 1천여만원을 전달하는데 큰 몫을 담당했다.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실무를 맡아 6년간 물심양면으로 봉사한 박상춘 사무총장이 부회장으로 위촉되고, 월곶상공인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김경량 신임사무총장이 4대 집행부 실무를 맡아 더욱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유인봉 대표이사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인봉 대표이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