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포토뉴스
(사)대한미용사회 이승미 김포시지부장 취임
   
 

이승미 (사)대한미용사회 김포시지부장 취임16일 (사)대한미용사회 김포시지부 제11대 지부장에 이승미원장(미용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철호국회의원. 한종우. 김인수. 홍원길시의원,  한미림 경기도지회장 이명구중앙회사무총장을 비롯한 임원진, 경기도 각 지역 지부장등 2백여명이 참석했다.

식전 행사로 황수민 오카리나연주자의 '인연'과' '봄날이어라'에 이어 바리톤 한이래와 테너 김주성이 함께 "You rais me up" "우정의노래"를 불렀고 "10월의 어느멋진날에" 리듬에 맞춰 모델들의 워킹으로 화려하게 취임식의 문을 열었다.

이승미지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혼란스럽고 불미스러웠던 지난3년의 회기가 끝났음을 확실히 밝히며 새로운 회기를 맞아 김포시내 618개 미용업소가 다시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연구하고 노력하겠다"며 화합과 소통을 강조했다.

이어 축사를 통해 홍철호 국회의원은 "한국뷰티산업은 세계적이며 모두 이곳에 계신 미용인 여러분들의 노력이라고 본다 김포시미용지부를 위해 필요한 것은 김포시와 국회에서 돕도록 하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경기도지회 한미림지회장은 "김포시지부가 오늘 11대 이승미지부장의 취임을 기점으로 전국에서 제일가는 지부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히며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임원들께서 협조 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종우 김포시의원(행정복지위원장)은 "오늘식전공연에서 보여준 하모니같이 김포시지부 또한 하모니를 이뤄 전국최고의 지부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사)대한미용사회 한미림 경기도지회장은 취임식을 통해 이승미지부장에게 지부장 취임승인서를 전달하였고ㆍ진미숙감사ㆍ이정화, 최영미, 박경희, 김정순, 손연정 상무위원에게 임원 위촉장을 수여 했다.

한편, 이승미지부장은 취임식을 통해 중증장애인거주시설 가연마을과 나눔 협약식을 가져 봉사하는 미용인상을 보여 주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