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행사 포토뉴스
김포여성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가져9대 이미정 회장 10대 김선남 회장 이취임식
   
 

26일 국제로타리3690지구 김포여성로타리클럽 RI 가입승인 9주년 기념식 및 제 9-10대 회장 임원 이 취임식이 엔젤스데이 파티하우스에서 열렸다.

9대 이미정 이임회장에 이어 신임 김선남회장의 취임식에는 3690지구임원 및  강경구 전 시장 유영록 전시장 조한승 전 문화원장 등 정관계 지역인사들이 다수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임사에 나선 이미정회장은 “때로는 감동과 힘들었던 일들이 있었지만 회원님들의 사랑과 봉사로 함께 한 소중했던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김선남 취임회장이 역대 회장님들의 뒤를 이어 앞으로 훌륭하게 클럽을 이끌어가실 것을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밝혔다.

김선남 취임회장은  초대 유인봉회장에게 취임회장 선서를, 초대 유인봉 회장은 회원들의 뜻을 모아 추대패를 김선남 10대 회장에게 전달했다.

김선남 취임회장은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라는 테마 아래 단합과 화합 그리고 열정으로 봉사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2대 윤영순 회장은 관명장학의인으로 2019년 관명장학금을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김포여성로타리클럽은 2010년 창립회원 127명으로 창립하여 국제로타리본부로부터 승인을 받아 세계최다 창립회원등록(NO83522)된 바 있는 명성과 전통을 이어가며 지난 10여년간 모범적인 여성클럽으로 활발한 봉사활동 및 가치있는 봉사의 이상으로 결합된 사업인들과 이해와 친선 평화를 증진하는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