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포토뉴스
제3회 김포시족구협회장배 족구대회 성료
   

  지난 5.12일(일) 제3회 김포시족구협회장배 족구대회가 김포시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김포시, 기업, 족구협회가 상생 협력하는 차원에서 관내기업인 ㈜크레치코가 협찬사로 선정, 대회 명을 ‘㈜크레치코와 함께하는 제3회 김포시족구협회장배 족구대회’로 열렸다.

개회식에는 정하영 체육회장/시장, 신명순의장, 채신덕 도의원, 김철환 도의원, 김종혁 시의회부의장, 배강민 시의원, 심재국 ㈜크레치코대표등 정관계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함께 했다.

협회장으로 취임 후 첫 대회를 맞는 홍갑동 김포시족구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급속도로 확대되는 우리시의 규모에 비하여 아직은 부족한 족구 인프라 구축을 위하여 김포시와 협력, 노력하겠다.

오늘 대회는 즐겁고 재미있고 누구나 함께하는 족구대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장은 축사를 통하여 족구장 건립과 족구활성화에 함께 노력하겠다며 힘을 보탰다.

이날 대회는 김포시족구협회 소속 클럽회원들과 서울, 인천 등 인근지역의 족구동호회 62개팀 500여명이 참가, 성황을 이루었다. 한편 김포대회 최초로 60대/여성/청소년부 활성화를 위하여 별도 부서를 만들어 김포관내 60대/여성/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족구를 함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 그 자체도 의미가 있었으며 앞으로도 이를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김포시는 족구장 인프라 구축을 위하여 우선 올해 안으로 산업단지 및 통진읍 서암체육공원에 족구전용구장 건립을 추진 중에 있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