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부동산
베트남 '해외시장개척단' 104억원 계약성과 거둬(주)퀸-아트, 연간 300만불(3년 계약)규모 MOU 체결

김포상공회의소는 지난 1일부터 6일간 베트남 호찌민과 하노이 지역에서 열린 종합수출상담회에 참가한 해외시장개척단이 2,111만불(240억원) 규모의 수출 상담실적과 915만불(104억원)의 계약추진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시장개척단은 현지네트워크와 경기중소기업연합회의 사전 시장성 조사를 바탕으로 진행 돼 ㈜한일파테크, (주)삼선CSA, ㈜서현엘리베이터, 성일산업(주), ㈜오로라디앤씨, ㈜퀸-아트, ㈜한빛코리아, 한양기업(주), ㈜용진기업, ㈜제이원프라임, ㈜에펠 등 수출잠재력이 높은 관내 11개 기업이 참가했다.

이 중 주방용품 제조사인 ㈜퀸-아트는 하노이 상담회에서 그동안 꾸준한 영업활동과 노력으로 가정용품 무역전문회사인 F사와 연간 300만불(3년 계약) 규모의 MOU를 체결하는 쾌거를 거뒀다.

한편, 정하영 시장과 함께 한 베트남 해외시장개척단은 호치민 한인상공인 연합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현지에 진출한 관내 기업 ㈜드림셰프를 방문해 준공 기념 식수 행사를 함께 했다.

하노이에선 하노이 한인회와 카이스전자㈜를 방문해 베트남 관내 기업 활동 현황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권용국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용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