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장기본동, 2018년 평가에서 그랜드슬램 달성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장기본동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가 2018년도 각종 평가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장기본동은 김포시가 57개 전 부서를 대상으로 실시한 '2018년 청렴시책 평가'에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및 회식문화 개선으로 92.1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최우수를 차지해 포상금 일부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또,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2018년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에서도 최고점인 93.9점을 얻어 읍·면·동 행정서비스 관련 평가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2018년 읍면동 종합행정평가'에서는 만점에 가까운 99.55점을 받아 2년 연속 1위를 차지 해 2018년 3개 주요평가에서 모두 1위 달성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낳았다.

이처럼 다수의 평가에서 모두 최고점을 받은 것은 시민들에게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동장을 중심으로 한 전 직원들의 노력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두철언 장기본동장은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노력하다보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뒤따르는 것 같다"며 "앞으로 장기본동의 가치를 두 배로 올리기 위해 쉬지 않고 열심히 뛰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