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포토뉴스
2018 KTEP 총동문회 송년회 성황리에
   

11일 김포대학교최고경영자과정 송년회가 김포웨딩홀에서 열렸다. 김영교 사무총장의 사회로 열린 송년회에는 김재복 김포대학교총장, 이정석총동문회 초대회장, 김상근 2대총문회 회장, 김남준 상공회의소회장을 비롯한 300여명의 동문과 지역정관계인사들이 대거 참석하여 즐거운시간을 가졌다.

이규식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김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을 이수하신 총동문회원님들이 오늘 한자리에서 2018년 한해를 보내게 되어 감사하다. 2018년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꿋꿋하게 기업을 경영해온 노고에도 깊은 응원의 박수를 드린다. 총동문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주신 동문회 임원 및 학교, 회원 상호간의 우의와 상부상조를 위한 노력이 최고경영자 700여명의 총동문회로 발전해왔다. 지속가능한 장학사업과 학교 발전을 위한 사업으로 이어져가고 있으며 앞으로 회원의 권익 증진과 새로운 미래를 리드하는 최고경영인들의 조직으로 발전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이규식 회장의 김재복 총장에게 장학금 전달 및 상공회의소 김남준 회장의 장학금전달에 이어 총동문회는 김포복지재단에 기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김요섭 부회장은 현물기부전달로 운동기구세트를 김재복 총장에게 전달했다.

2부 만찬 및 행사에서는 마술사 공연, 전자현악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연출 선보이며 풍성한 경품행사를 통해 총동문회 회원들이 즐거운 송년의 시간 보냈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