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포토뉴스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개최

4일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는 아라마리나컨밴션웨딩홀에서 2018년 송년회 및 3,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김포관내기관장 및 향우회 임원을 비롯해 전회원들이 부부동반으로 대거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의 행사에서 3대 강종섭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를 통해 만난 각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모임을 원만하게 이끌고 봉사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셔서 감사했다.

앞으로 회원사의 무궁한 발전과 건강한 회원들의 삶을 위해 기원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현만 4대 취임회장은“역대 회장님들과 회원사들의 화합과 단결로 발전해 온 호남기업인협의회의 4대 신임회장으로 임하게 되어 감사하다.

열과 성의를 다해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가 기업인들의 활발한 교류환경 및 친목과 화합 김포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우수회원 표창장 수여에는 김포시장상 임정빈, 조권창회원, 김포시의회 의장상에는 김강식, 김준기회원, 김포상공회의소 회장상에는 김종운, 정윤진회원이 받았으며, 감사패는 고재철, 유강열, 이국현, 정복석회원이 받았다.

김포복지재단과김포시 장학재단에 1천만원 성금 전달식도 가졌다
한편,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는 1대 정철화 회장, 2대 김용 회장, 3대 강종섭 회장, 4대 한현만 회장으로 이어가며, 회원 상호간의 돈독한 친목과 애향심으로 매년 어려운 이웃과 향우 및 김포지역사회에 장학사업 및 따뜻한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김포호남기업인협의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실무를 맡아 6년간 물심양면으로 봉사한 박상춘 사무총장에 이어 후임으로는  월곶상공인협의회 회장을 역임한 김경량 신임사무총장이 4대 집행부 실무를 맡아 새롭게 봉사하게 된다.  

김희대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