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행정
자유한국당 김포시장 예비후보자 토론회 개최예비후보자 능력과 자질 검증...필승전략 공개, 결과 승복 다짐

6.13 지방선거 자유한국당 김포시장 예비후보자 토론회가 지난 3일 김포시민회관 다목적홀에서 개최됐다.

자유한국당 김포시장 예비후보자들의 능력과 자질을 당원과 시민에게 검증받기 위해 마련된 이번 토론회는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이 주최하고 김포시 갑·을 당원협의회가 주관했다.

토론회에는 김동식, 유영근, 황순호 예비후보(가나다순)를 비롯해 홍철호 국회의원(김포시 을 당협위원장) 등 당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영숙 김포시 을 차세대위원장의 사회로 박진호 김포시 갑 당협위원장이 진행을 맡았다.

토론회는 예비후보자들의 출마의 변 발표와 공통질문, 개별질문, 상호질문(자유주제), 마무리 발언 순으로 진행 '접경지역 김포의 역차별 극복 방안 및 북부권 균형발전 방안', '최저임금인상으로 인한 지역경제의 영향과 극복 방안', '보수진영 부진원인과 본인의 필승전략' 등이 공통질문으로 제시됐다.

개별질문에서는 '김포의 영·유아 보육문제 해결방안', '지역 내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 방안', '환경문제 해결을 통한 청정의 이미지 회복 방안' 등이 제시돼 각 예비후보들은 나름의 생각을 정리해 설명했다.

상호질문에서 각 예비후보자들은 교육, 문화, 교통, 경제, 환경 분야를 놓고 자치단체장의 자세와 역할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토론회에서 참석한 각 예비후보들은 자유한국당 김포시장 후보 결과에 승복하고 자유한국당의 6.13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적극 돕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자유한국당 김포시 갑·을 당원협의회는 지난 2일 김포시장 예비후보들을 대상으로 한 경기도당 면접이 완료됨에 따라 이날 토론회를 개최하고 빠른 후보확정을 통해 전열을 정비해 본 선거에 대비할 계획이다.

앞서 자유한국당 김포시 갑·을 당원협의회는 지난달 22, 23일 양일간 지방선거 출마자 대상 사전 면접에 이어 공정하고 투명한 공천을 목표로 김포시장 예비후보자 토론회 개최를 예고한 바 있다.

권용국 기자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용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