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부동산
한강하버블루 (가칭) 전호리 지역주택조합 모집투자불패 조망권 블루 프리미엄  -  가격과 입지로 탁월한 경쟁력 갖춰 

 투자불패 조망권 블루 프리미엄  -  가격과 입지로 탁월한 경쟁력 갖춰 

   배산임수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한강하버블루”가 새 봄을 맞아 조합원모집에 한창 열기를 띄고 있다. 경인아라뱃길이 전방에 위치하고 한강이 후방에 위치한 더블 조망권으로 숨겨진 보물중의 보물인 전호리에 아파트 개발의 추진이 입주민들의 기대감이 가득하다.  

지주민들은 전호리 마을 공동주택개발을 위해 홍보관에 방문하여 마을의 발전을 독려하고 있다. 최근 같은 1종지역인 인근에 위치한 ‘은행정마을’도 도시개발사업을 할 수 있도록 김포시에서 행정적 지원을 하고 있으며 ‘전호리마을’ 역시 김포시의 행정 지원으로 활발히 조합원모집이 진행중이다.

김포시 행정지원 활발   

지주민들의 바램인 전호리마을의 발전과 개발을 10여년 넘게 함께 꿈꿔왔던 (가칭)전호리지역주택조합은 수도권최고의 공동주택 아파트로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며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풍부한 녹지와 휴식공간을 확보한 ‘한강하버블루’는 지하1층~지상25층 이상, 24개 동에 예정전용면적이 64, 84㎡ 총 1806세대(예정)의 중소형 대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한강하버블루’는 지역주택조합의 강점인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된다. 3.3㎡당 800~900만원대의 공급가이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한강하버블루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단지를 남향 남동향으로 배치하였으며, 주차장을 모두 지하에 배치해 아이들의 안전을 확보했다. 천혜의 자연공간으로 꾸며질 전호산 둘레길도 산책하며 힐링하기엔 제격이다. 단지 내부에는 별도의 테마를 가진 3개의 중앙공원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개발에 대한 지주민들의 기대와 김포시의 열린행정이 시의 발전에 아름다운 청사진으로,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에 위치한 홍보관은 새봄과 함께 방문객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으며, 아파트 뒤편의 전호산과 한강 아라뱃길은 주거용별장, 휴양지아파트로 김포시의 주거형 랜드마크가 될 것이다.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최 치행 2018-04-19 20:37:01

    기자님 동네를 아봐 주세요
    근거없이 기사만 쓰시지 말고요
    김포시 행정 지원하는데 주택과 이근수 과장님이 조합주택주의보 발령 합니까?
    그리고 1종전용주거지역에 25층 지을수 있는지 먼저 확인 하세요
    주민과 지주는 동의한적 없습니다
    주민동의 70
    지주동의 60
    토지열람도 확인해 보세요
    조합원 가입시 지주동의 주민동의 70프로 됐는지 꼭 확인하세요   삭제

    Back to Top